삼성에서 나오는 유명한 시리즈중 하나인 갤럭시 스마트폰은 현재 많은 가격의 차이로 인하여 사람들이 혼란이 일어날 정도에요. 그중에서도 파급력이 높은 부분인 갤럭시 s10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갤럭시 s10은 1년이 넘은 출시에도 불구하고 아직 그 스펙이 낮지 않고 가격은 동급에 비하여 우월한 성능에 아직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러한 부분이 주목을 받고 있으니 제가 갤럭시 S10을 전부 파헤쳐 보겠어요.
2019년 2월 선을 보인 갤럭시 S10은 다양한 모델들로 출시가 외었어요ㅡ 그중에서도 5G 전용으로 나온 모델들은 현재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기본형인 갤럭시 S10은 플러스 모델에 비하여 화면의 크기 차이를 두고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총 5개 의 제품으로 구성을 마친 갤럭시 S10은 라이트 모델에 비하여 화면의 크기와 성능 가격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받는 것 같네요.
특히 갤럭시 S10 플러스 제품은 다른 모델들과 달리 인피니티 O 디스 플레이를 가지고 있어서 더 넓은 화면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어요. 그리고 최대한 화면의 넓이를 유지하기 위해서 전면의 카메라 홀을 조그만하게 만들어 두어서 갤럭시 특유의 형태를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현재 이러한 화면의 모양은 갤럭시 특유의 시그니처 모델로 보여지네요. 물론 사람들에 따라 호불호는 나뉘어 지지만 그부분은 취향의 차이로 보아도 무방할 것으로 보여요.
재미있는 바탕화면을 만들수 있는 기능인 시네미틱 디스플레이는 다양함을 중요시하는 사람을이 많은 요즘에서는 자기만의 개성을 뽐내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기도해요. 그리고 단순히 예쁘기만 한 것이 아닌 스키린 지문인식이라는 부분의 기능정인 측면도 보완되어서 손가락 어느 부분을 이용하더라도 손쉽게 잠금해제가 가능하게 만들어 두었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요.
화면 좌우로 있는 버튼과 모양이 이전의 제품과 거의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어요. 그부분은 저 같은 경우 굉장히 친숙하게 느껴지고 또한 사용법이 이전과 이어진다는 측면에서 괜찮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항상 새로운 모델이 나오면 특별함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쉬움의 요소로 남는 것 같네요. 그리고 큰 차이를 보이는 부분은 요즘 나오는 핸드폰과 다르게 이어폰 잭을 꽂는 곳이 있다는 거에요. 현재 블루 투스이어폰을 대세로 하는 요즘 저는 유선을 좋아해요. 어차피 이동하면서 사용하는 것 보다는 카페에 앉아서 이용하는 일이 많고 대부분의 야외 활동중에는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인거 같아요.
갤럭시 S10플러스의 색상은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반족도를 높이겠다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나중에 옐로우 색상이 추가 되었는데요. 이부분은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저 같으면 그냥 검정색이나 흰색을 고르거나 투명케이스를 주로 사용한다면 프리즘 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갤럭시S10 플러스 카메라
전작에 비하여 디자인의 차이는 많지 않아요. 하지만 카메라에 대한 부분은 진화라고 부를 만큼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특히 후면의 카메라의 숫자부터 크게 늘어서 많은 차이를 두네요. 특히 카메라의 진열을 길죽하게 해놓은 것이 특징으로 보이네요. 앞쪽에 있는 카메라의 경우 1000만 화소의 트리플 카메라가 있다고 해요.
전작에 비하여 높은 화소로 인하여 화면이 깨지는 듯한 느낌을 줄였고 초광각 카메라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거리의 제한을 줄였다고 해요. 그리고 사진을 넓게 찍을 수있어서 풍경을 찍을때나 넓은 사진이 필요할때 유용하다고 해요. 그리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으로 인하여 제 똥손으로도 마치 사진작가가 찍어주는 것 처럼 다양한 보정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인텔리전트 카메라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해요.
갤럭시S10 플러스 프로세서
갤럭시 S10 플러스의 스펙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특히 옥타코어를 사용하는 부분은 게임을 많이 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성능이에요. 그리고 노트 10 과 뒤지지 않는 부분도 정말 좋아요. 단지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면 램이 8GB로 조금 낮다는 부분이에요. 하지만 이정도면 제가 하는 게임정도는 아무 문제 없어요.
후면 카메라 화소는 다양한 성능과 기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동영상 녹화를 4K로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간단한 단편 영화 정도는 촬영이 가능할 정도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체적인 핸드폰의 스펙에 비하면 카멜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에요.
배터리 용량이 4100mAh로 좋은 부분을 보여주며 그냥 웹서핑만 하시는 정도라면 16시간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음악을 핸드폰 스피커를 통해서 듣는 정도라면 101h을 이용할 수 있을 정도라니 대단해요. 만약 5G 환경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배터리의 문제는 없다고 보여지네요.
이제 용량에 관한 부분이에요. 용량이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되도록이면 큰용량을 추천드려요. 요즘 핸드폰에서는 메모리카드 추가가 어려운 경우도 있어서에요. 만약 사진 몇장만 찍으면 다차버리는 이런 부분이 저에게는 피곤하더라구요.
갤럭시S10 플러스 가격
갤럭시 S10 플러스를 구매하기 전에 핵심적으로 중요한 부분은 바로 가격이에요. 핸드폰을 구매하는 다양한 방법 중에서 현재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가 중요해요. 만약 가지고 있다면 이제 핸드폰을 제외하고 티비나 인터넷 그리고 아이피티비와 같은 다양한 통신 시설을 본인이 가입을 해놓았는지가 중요해요. 만약 핸드폰과 같이 묶어 두었다면 핸드핸드 바꿀 때 나머지고 다 같이 이동을 하는 것이 핵심이에요.
이렇게 하면 핸드폰의 가격도 낮출 수 있으면서 티비 인터넷으로 이용하는 부분에서는 지원금의 여부도 결정이 되며 만약 같은 통신사로 옮기게 된다면 통신비 할인의 부분도 있어요. 대부분의 핸드폰은 2년 약정이며 티비 인터넷은 3년 약정이에요. 그래서 핸드폰이 항상 애매하게 끝나요.
그러니 시기를 잘 맞춰서 교체를 진행 해주시는 것이 중요해요. 이렇게 핸드폰 을 위한 시기를 잘 잡았다면 이제 갤럭시 S10 플러스 구입을 위해 인터넷으로 알아보시면 되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저렴해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현재 알아보시는 가격에 비하여 엄청난 떨이로 구매하시는 것도 가능해요. 현재는 50만원 에서 60 만원에 새기기를 공기계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갤럭시 S10 플러스 구매를 위해서 여러분이 알아야할 정보를 좀 나열해 보았어요. 출시 1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고 또한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제품은 판매된 개수 만큼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다양한 기능과 성능에 대한 부분 그리고 장점돠 단점은 각종 유튜브를 통해서도 알려드리니 부족한 부분은 조금만 찾아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어폰 잭을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는 것과 배터리 용량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갤럭시 다른 모델에 비하여 가격의 부분이 정말큰 이점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만약 저처럼 대단한 스펙이 필요하진 않지만 갤럭시 만 사용가능한 기능을 꼭 써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이것은 정말 큰 축복인 것 같네요. 이제 글을 마치며 인사 드릴게요. 다음에는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올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제 게시글에 더 많은 정보를 품고 있으니 구경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여기에서 알아본 요금이 집 앞 가격보다 시가운데 사용되는 온갖 S20을 저렴하게 구하는 법에 대해 찾아봤는데 많은사람이 조삼모사 격의 할인 홍보책이고,
어느분은 장기거래의 007첩보작전을 방불케 하는 보안을 청하여서 무서워서 못해보고. 다만, 앞서 말했지만 아직 내국에서는 가격 인하 도모이 있을진 모르겠네요.
댓글 영역